세상사 이슈2020. 2. 17. 16:04

ㅋㅋㅋㅋㅋ 잡스가 다해놓은거 물려받기만했는데 이딴식으로 비교하네 ㅋ

혁명가랑 영업쟁이랑 비교가 되냐 ㅋ

혁명x 혁신o

지적허영심 소름

체게바라랑 비교하게 만들어버리네 ㅋㅋㅋㅋ

한국 기자가 얼마나 기레긴지 보여주는 기사네

모바일, 스마트폰 시대 최고의 기업을 만든 장본인 두 명을 비교는 뭐하러 하나. 같은 시절 서로 경쟁한 두 사람도 아니고 같은 목표를 가지고 각자의 시절을 아주 대단하게 경영한 사람들인데. 솔직히 한국에서 저들을 경영성과 관점에서 비교하고 평가할 자격이 있는 사람이 한 명이라도 있나...? 
잡스는 제품 기획, 마케팅 혁신을 팀 쿡이 서비스, 생태계 혁신을 이뤄냄. 각자의 역할이 다르다.

잡스가 한걸 할 수 있는 사람과 
팀 쿡이 한걸 할 수 있는 사람을 꼽아보면 누가 더 대단했던 사람인지 알 수 있지

비교를 하려면 2010년 이전의 성장률도 들고 와야 비교가 되지.그래야 성장률이 늘어난 건지 줄어든 건지 알 수 있는건데 저렇게 무식하게 비교해버리누ㅋㅋ

가격만 ㅈㄴ 올려서 이익만 늘린 게이

저넘 들어와서 새로출시한게 미니 프로맥인가

기레기들도 국가고시제도 만들어서 시험합격하는넘들만 기사쓸수있게해야됨 개나소나 쓰니까 신빙성 ㅈㄴ 없네

언론사가 어디냐? 
진짜 쓰레기같은 비교네 ㅋㅋㅋ 
망해가던 회사 살려놓은 사람하고 
이미 만들어 놓은 것에서 가격 올리고 보급형기기화 시킨 사람하고 비교를 하네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세상사와 경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