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 이슈2020. 2. 16. 19:56

 

 

 

김구는 일제치하의 영웅일지몰라도 통일을위해서라면 공산주의라도 상관없다고한 등.신으로서 역사적으로 죽어야할때 죽었고 누구의 사주인지는몰라도 안두희는 재평가받아야할 자유민주주의수호의 영웅이며 감정에의한 보복살인을저지른 일자무식의 살인자를 옹호하는 미개한민족은 자유민주주의의 혜택을 누릴 자격이 없다

이런 빡대가리 새1끼도 있구나...

반박을 못하면 메신저를 공격하라 

혹시 일베츙?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근거로 들어 김구선생님을 죽인 살인범을 재평가니 뭐니 하는 것은 
굉장히 오만하고 아무런 지식과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 싸이코패스로 생각이 됩니다. 
하얀집들은 언제나 당신에게 개방되어있을테니 조속한 시일내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김구에 대한 평가가 부정적인건 역사가들 사이에서 일반적임 별로 좋은 인물은 아님

그 역사가들이 뉴라이트 풍의 역사가 아니냐? 
어느 역사가가 부정적인 평가를 내렸는지 말 좀 해봐.

좋은 인물이건 아니건 그런 식으로 죽는 걸 옹호하는 게 
무슨 가치관에서 나온 발상인지 궁금

마지막 김구선생의 말이  딱 들어맞네 일본놈들보다 너같은 친일 쪽바리들이 없어져야함 
면상보이면 정의봉으로 날리고 싶네

이승만과 투탑을 이루는 극우멸공주의자 김구가 빨갱이가 되는구나ㅋㅋㅋㅋㅋㅋ

죽기전에는 김일성 똥꼬나 빨았는데 무슨 멸공주의자냐 ㅋㅋ김구처럼 민족주의 아직도 신봉하는 애들보면 한심

니가 말하는건 김원봉이고 
김원봉도 광복 후 똥싸다 일제앞잡이 경찰하던 놈한테 잡혀서 고문당하다 며칠을 통ㄲㄱ하고 월북한 사람임

살인자

김구 빠는애들만큼 머저리들이없음..

저기 나오는놈들 다 똑같은 버러지들임

김구 까는 애들 특 
이승만, 박정희 숭배함.

더 놀라운점은 이승만 박정희는 같이 빨수가 없는 존재임 
이승만에게 불만을 가지고 쿠데타를 준비한게 박정희 

박정희를 지지하게 된다면 이승만을 지지할수가 없음 
반대로 이승만을 지지한다면 박정희를 지지할수가 없고 

이런 근본없는 병-신들이 현 보수지지자들임 

그리고 이문제에 대해선 그어떤 잘나간다는 보수논객도 제대로 답변을 못함

그리고 이승만 깎아내리려고 김구 계속 띄운게 박정희

지능 낮아서 논리력 떨어지는거 원데이 투데이냐? 
수출 의존 국가 1위 중국이랑 단교하라면서 수출율 떨어진다고 ㅈ롤떠는거 봐라

와 동시대에ㅜ살아계시다니 
졸  라 멋잇다. 
자식들은 당당하게 살아갈듯.

살인자인데? 이걸 빨아주나

법의 근본을 생각해봐

그놈에 민족 민족ㅋㅋㅋㅋㅋ 조선은 전근대적인 사고 아니다 그보다 더 미천한 수준에서 벗어나질 못함ㅋㅋ 김구가 민족을 계속 이끌었으면 더 심해졌을지도 모르지. 김구가 존경받아마땅한 령도자요 독립운동가였을지는 모르겠는데 세계시대에 비추어 봤을 땐 진짜 답답이일뿐인 듯

김구가 어쩌니저쩌니 해도 이승만이 했던거보다는 훨씬 정상적으로 국가를 만들어갔겠지.....적어도 독립운동을 무엇때문에 한것인지 개념은 있는 분이자나

실효성이 1도 없었지 김구도 어차피 아무것도 지 스스로 하지 못한 이상주의자에 불과해 미국,소련 군대가 해방군이 아닌 점령군으로 들어왔을때 암것도 못했지 지가 독립을 위해서 실질적으로 한게 없으니깐 우리 역사에선 인정해줘도 외국인들은 인정안해줬지 남북 갈라졌을때도 북한에 올라가서 설득도 실패했고 남한측의 분열만 가져왔지 그러다가 6.25로 남침당해서 두만강까지 밀려오고 ㅋㅋ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않는 엠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야 말로 이상주의자에 불과해 실질적으로 그가 한게 뭐있냐 전쟁 한참일때도 계획만 하다가 실행못하고 비통하다 이 소리나 하고 남북같라졌을때도 북한에 아무 협상결과물도 못얻어내고 남한 단독정부 세우자는걸 반대했으면 북한이랑 좋은 협상물이나 가져와야 되는데 암것도 못하고 실질적으로 행동한 사람들은 욕먹고 이상주의자처럼 행동한 사람들은 찬양하는 이상한 현실

그들의 실질적인 행동= 군대도 제대로 없으면서 입만열면 멸공북진통일 외치다 김일성씹.새 한테 개털리다 국민한테 구라치고 혼자튄다음 다리 끊고, 다리 끊은 책임은 하급장교한테 뒤집어씌워서 총살하고, 그나마 튄 부산에서 발췌개헌으로 헌정질서 한번 더 박살낸 무능하고 부패한 행동. 
에라이 씹.새야ㅋㅋㅋ

이승만은 광복전에 뭐했냐? 안전한 미국에 쳐박혀있으면서 대통령 안시켜주겠다니까 독립자금송금 끊기나하고 
그런 넘보다는 일본순사때려잡고 광복으로 실행은 안됐어도 군대랑 계획준비한게 백번나아보이는데 
얍삽한 기회주의자 새퀴땜에 친일파 청산조차 못하고 
독재짓하다가 전쟁나니까 일본으로 튀려한 새퀴가 뭐? 실질적으로 행동을 해? 에라이 ㅋㅋㅋ

그나마 이승만이 한미상호방위조약 맺어가지고 그 뒤로 대한민국이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이 되었다는건 생각안하냐? 김구였으면 흥선대원군처럼 척화비 세우고 미군 쫓아내려고 난리났을꺼다 그러다가 북한한테 침식당했겠지

게다가 이승만이 김구보다 낫다고 말한게 아니다 김구도 노력은 했지만 결과적으로 그 노력이 빛을 이루었던게 아니니깐 하는 말이지 이승만은 그래도 우리나라 단독정부 구성하게끔 해가지고 우리나라 토지개혁도 하고(공산당이 이미 우리나라가 잘되어있는 토지개혁때문에 선동질 못한건 알고있냐?) 그 이후로 발전할수 있었던 배경이 되었지만 반면 김구는 이상주의에 취해가지고 되지도 않는 남북협상이나 했지

이승만이 토지개혁ㅋㅋㅋㅋㅋ토지개혁 이끈건 당시 농림부 장관 조봉암이고 그 조봉암은 몇년뒤 이승만이한테 사법살인 당한단다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네ㅋㅋㅋ지금도 이승만 빠는 애들은 조봉암 빨갱이라고 잘죽였다면서 정작 조봉암이 실현한 토지개혁은 또 잘했다고 함ㅋㅋㅋㅋ인지부조화지리네ㅋㅋㅋㅋ

다른건 몰라도 이건 확실하다 이승만대신 김구가 대통령 됐으면 친일파 새기들이 이렇게 잘살지는 않았을거라는거

친일파들이야 물론 어렵고 힘들지만 사회분위기 조성해서 어떻게든 척결가능이라도 하지만 그당시에 공산당 됐어봐라, 되돌리지도 못한다. 공산당이 안되었기때문에 니가 지금 니 의견 자유롭게 댓글도 달 수 있는거고 ㅇㅋ?

김구선생님이 살아계셧으면 남북분단은 되지않았을 것이며 너희같은 친일자손들이 이렇게 ㅈ같은 손가락으로 ㅈ같은 말 싸지않았을 것이다 시1벌 처죽일놈들아

이거야 말로 궤변이네 북한에서 김구를 얼마나 낮게 평가하고 있는데 남북분단이 안되냐 ㅋㅋㅋ 그냥 걔들은 처들어올 애들이었다 애치슨선언 하자마자 공격해온거 보면 모르겠냐?

21세기에 아직도 민족주의라니 ㅋㅋㅋ 한민족이 실체하는 개념이냐 대한민국 국민이 우선이냐 한민족이 우선이냐? 전자는 헌법으로 보장하는 개념이라기도 하지

김구가 이승만보다 나았을 거라는 애들은 꿈 속에서만 살지 말고 공부좀 해라 
나도 이승만 좋아하진 않고, 김구가 존경받을 사람이라는 것에 동의하는데, 시대적으로는 이승만밖에 대통령할 사람 없었음ㅋㅋㅋ 

그 당시에 아이비리그 출신 조선인이 몇 명이나 있었을거같냐? 인생의 운빨이었지만... 유창한 영어로 연설도 잘하기로 유명했음. 운도 일종의 실력이었지뭐. 미국인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네트웍도 만들 수 있고 정치질도 할 수 있고. 김구가 대통령했으면 맘같아선 자주 독립이니 뭐니 했겠지만 결국 중국에 속국으로 그대로 살 가능성이 굉장히 높았음.

미국 입장에서 보면 이승만이이였지 
한국 국민 입장으로 보면 이승만이겟냐? 
당연히 김구파에서 나와야지 

미국은 한반도가 공산당 소비에트 속국이 될까봐 이승만을 대통령으로 세운거고 

마르코스 공산당 선언이 그때 한창이였으니까

김구가 이승만보다 나았을 거라는건 경제나 외교적인 면을 말하는게 아님 
친일파 청산은 잘했을꺼라는 말이지

김구나 문재인이나 이상주의자들은 그 당시엔 존경받고 지지받지만 결국 역사적 심판앞에서는 까일 수 밖에 없다. 그게 이상주의의 한계

여기서 열내지마셈 
일베 앞마당임요

진정한 팩트는 
백범 김구 없었으면 
지금 니네 엠봉 못하지 2ch같은데서 히라가나 쓰면서 2등 시민으로서 오타쿠짓이나 하고 있었겠지 
대한민국 역사에 대한 일말의 자부심조차 못느끼겠지. 
아니 애초에 이런 벌레짓조차 못했겠지. 일제에 의해 말살됐었을테니까. 강제 징용 당해서 니들의 부모세대는 없었을테니까. 
꼭 죶밥새.끼들이 재평가니 뭐니 하는데, 누가 니네같은 친일 민족 반역 일배충들에게 독립운동가의 재평가를 허락하디? 최소한의 수치심도 없는 금수새.끼들 
재평가니 뭐니 개소리 지껄이지말고 독립운동가, 순국선열에 대한 감사함이나 가져라 못난놈들.

진정한 팩트는 미국이 독립시켜줬지 
김구가 독립시켜줬냐? 
이승만 아니었으면 우린 전범국 취급 당했다

김구를 비롯한 임시정부와 독립운동가들의 활약도 무시 못하지. 
전쟁중에 민주주의 국가에서 자국민 학살하고, 자유민주주의를 무시하고 독재하려고 부정선거 치르다가 타도 된 병.신새.끼를 왜 자꾸 들이대냐? 
대한민국 정부 수립 100주년이 작년이었다. 임시정부의 정통성을 대한민국이 그대로 유지하는 중인데 그걸 부정하는건 
대한민국을 부정하는 빨갱이거나, 친일 민족 반역자뿐이겠지. 뭐가 됐든 니가 지껄이는 개소리는 니 얼굴에 침뱉는 꼴. 전범은 너같은 생각 하는 애들이 전범인거고. 그 왜 있잖아 섬나라에서 전쟁일으킨 놈들

독립군들 그리고 순국선열들이 열심히 해온것은 맞지만 그들이 결정적인 역할을 못한 건 사실이다. 그리고 국가 총동원령 했을때 일본을 위해서 수많은 조선인들이 미국에들 하고 피튀기면서 대신 싸운것도 사실이고 미국,소련이 해방군이 아닌 점령군으로 들어온거 보면 모르겠냐 이승만 아니였으면 우리나라 전범국 취급받았을꺼고, 남북전쟁 이후에도 경제원조 없어서 우리나라 계속 가난한 채로 살았어야 되었을꺼다

패왕얘는 너무 극단적인게 문제임, 박정희가 베트남파병하고 독일에 간호사 광부들 보내고 한일수교하고 이 돈으로 고속도로만들고 포항제철만들고 그걸로 우리나라 재건하는데 힘쓴건 독립운동가들이 해온것에 비교해봐도 실질적으로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가져온건 분명하다 이승만 대통령이 전후 미소가 점령군으로 들어왔을때 우리나라 변호한거나 남북전쟁끝나고 한 나라와 동맹안한다던 미국 동맹관계 맺고 원조얻은 것도 죄다 이승만이한거고 그런것들이 실질적으로 우리나라 후손들까지 영향받는거지 폭탄던지고 독립운동하는것만 독립운동이라고 생각하냐?

애초에 이승만은 독립협회때부터 활동해온 사람이고 대한민국임시정부 초대 대통령인데 뭔 미국에서 꿀을 빨아 그럼 시1발 미국에서 해외 독립운동 한 사람들 죄다 아무것도 안한거냐 병1신들아?

아 혓바닥 존.나 길어서 읽지도 않는다. 
뭐 혼자 흥분해서 개소리 지껄여댔겠지 또. 
내 글에 반박하려는 꼴 보니까 독립운동가 비하하고, 이승만 찬양 뭐 이럴텐데 인터넷에서 나대는거 내가 일일이 상대해줄 필요도 없고. 
그 소신 쭉 유지하고 자랑스러우면 주변에도 말하고 다녀라. 제발 주변에 말하고 다녀 니가 그런 생각 하고 다니는 놈이란걸 사람들이 알게.

Posted by 세상사와 경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