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 이슈2020. 2. 16. 19:51

그렇게 미국을 싫어하는 사람이
아들은 한국부대에 보내야지
왜? 카츄사 보냈음? ㅋㅋ

 

 

넌 군대를 엄가가 보내주는대로 감?

근데 엄마가 왜 휴가는 연장해줌?ㅋㅋㅋㅋㅋㅋ

카츄샤 지원아니냐?

우병우도 그렇고 권력가지면 이 나라에선 아직도 자기 맘대로 주무르는 세상이구나

우병우가 뭘 맘대로 주물렀음?

우병우는 뭘??

똥 누기 전과 똥 눈 후 모습이 다른건 문재인

사회주의적인 생각은가져도 
미국이 좋은건 지들도앎 
문재인씨도 북한에서 넘어와서 자기 임기끝나면 노무현 꼴날까봐 진작에 자식들 캐나다? 미국 ? 국적 취득해서 이민 보낸걸로아는데 
참 아이러니하지

ㅋㅋㅋ 그건 그래. 강남 아파트 막 욕하면서 지들은 다 갖고 있어.. 미군 철수 미국 나쁜 놈 ... 이렇게 미국 욕하면서,  인턴 조작 금융 사범 조국도 미국 유학 갔다 왔어. 자식도 미국 보냈어 ㅋㅋㅋ 정말 하는 꼬라지들 하고는.

한국 좌파들 종교가 내로남불교다. 
헌법에 명시된 종교의 자유를 침해하지 마라. 걍 갸들 종교행위 하는거다. 
이제 익숙할 때도 됐다.

하여간 틀딲우파 새-끼들은 편나누는 거 참 좋아함

하여간 문재인과 대깨들은, 내로남불 좋아해. 결국 편가르기로 여지껏 먹고 사는 건 데에는, 그리고 그들을 부리는 문재인.

말자체가 자가당착인데 틀딱우파로 지가 편가르면서편가르기 좋아한데 ㅋㅋㅋ

Posted by 세상사와 경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