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 이슈2020. 2. 16. 19:47

허본좌 성인지예산 32조에 대한 일침 지렸습니다,,

저도 소름이 돋았습니다. 
방위비 예산이 40조인데 성인지 예산을 32조나 써제꼈지만 도무지 어디에 쓴건지 알수가 없습니다. 
저출산예산으로 37조를 썼는데 이는 (2019년기준 신생아 30만명) 출산한 가정에 1억씩을 줘도 7조나 남는돈입니다. 
이런 정부를 가만히 두고 보고만 있는 국민들이 정말 답답합니다.

이건맞찌

훠훠훠 누가 쓴들 그게 무슨 문제지요? 
 그저 좋지요

2020년 4월15일 국회의원 총선거에서 좌파나 우파가 집권하게 된다면 대한민국 국민들은 자손대대로 거지 되는겁니다.

이런거 말해봤자 정치인 가면놀이에 속아넘어가서 감정이입한 "정치에 관심있는 시민"들은 자기네편 변호해주기 바쁨

네 하지만 이번엔 좀 달라지길 바래봅니다...

대깨문이니 수꼴이니 서로 좀비라고 아우성거리는 거보면 개코미디 ㅋㅋ 
윤석열만 놓고봐라.  
처음 후보로 올리니 겁나 반대하던 세력이 이제는 지지하고 있고, 반대로 후보로 올린 진영이 반대하고 있음

좌파 우파 둘다 노답이죠

아니 허본좌 말은똑바로하는거 아는 사람들 많은데 
굳이 모자이크까지 처리해야되냐? 
사람들이 재밌다고 웃음섞인 댓글 달아주는것도 좋은 반응이야 피드백좀 받아라

허본좌 말똑바로하기로 유명한인물이었노ㅋㅋ

허경영이 이끄는 국가혁명배당금당의 기세가 어마어마 합니다. 
현재 더불어민주당 자유한국당을 누르고 예비후보자 등록 1위 입니다.ㅋㅋㅋ

할배들 삥뜯고 다니먄서 ㅋㅋㅋ

그럼 자한당, 민주당 두개 빼고 어디찍으라고? 기존 정치세력 욕하는 건 쉬운데 막상 해보라 하면 못하잖아 ㅋㅋㅋ

국가혁명배당금당의 33정책을 보세요~

여기서 민주당만 빼고 찍자 하면 선거법 위반이냐? 그냥 묻는거임

Posted by 세상사와 경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