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 이슈2020. 3. 18. 17:48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14&aid=0004391807

 

 

 

 

 

오세훈이 부자들에게 왜 무상급식해줘야 하냐고 하니 더민당과 달창들은 부자들도 세금냈는데 밥먹는 것을 차별하냐며 보편적 복지 타령했지. 트럼프는 부자는 제외하는 선택적복지다 조선족들아 엮지말거라

트럼프도 빨갱이냐라고 빼액하는 대깨문님들... 달러는 기축통화이기에 저렇게 찍어내도 상관없습니다. 오히려 지금 경기침체 불안감으로 달러매수가 늘어나면서 달러가치가 높아져있는 상태다 보니 경기부양을 위해 달러가치 하락도 유도할겸 소비유도+달러절하 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는 정책입니다. 반면 우리나라 원화는 기축통화가 아니기에 (내수말고는 원화의 수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저렇게 찍어내는 족족 원하가치만 하락시키고 잘못하면 하이퍼인플레이션 옵니다. 베네수엘라꼴 나기 싫거든 제발 알고 씨부리세요.. 답답해서 적었습니다.

미국은 부자나라고 세계의 돈찍어내는 나라다. 우리나라는 빚이 산더미인데 또 빚으로 나눠준다는거고. 차이가 크지.

대깨문들 역시 기사 내용 안보고 댓글 하네 선별 지급이다 한국 처럼 전국민 지급 아니다 뇌가 없는 문재인교 신도들아

조선족들 달창들 선택적 복지다. 부자는 제외니까 더민당 프레임질 말고 꺼져라 ㅋㅋㅋ

우린 돈 필요없고 윗대가리들 국개의원들 1인당 1억씩만 뺏자

소비가 너무 위축되어있다. 소비를 촉진시키기위한 방법으로 최고긴하지 . 경제가 살아야 나라가 산다

초록일베 무식한 애들 많네 ㅋㅋㅋㅋ 미국이 돈 찍어내면 그게 미국 재정수입으로 들어가냐? ㅋㅋㅋ 그게 다 빚이다 ㅋㅋㅋㅋㅋㅋ 기축통화라 통화발행 늘리는데 리스크가 적은거지뿐이지. 니들 생각대로면 트럼프가 뭐하려고 힘들게 무역적자 해소하려고 쇼하냐? 그냥 화폐공장 늘려서 더 찍어내면 되는데 ㅋㅋㅋㅋㅋㅋ

ㅋㅋ 미국은 돈 찍어서 준다고? 미국이 돈 찍는 것도 미국의 부채다. 돈 찍어내면 빚 안생기는줄 아나? 정부에서 중앙은행에 빚지는거야. 일본과 미국의 국가 부채가 그렇게 생기는 거고..

진짜왜케무식한사람이많은지..저기요. 미국은세금어마무시해요~건강보험료도요..1000달러는 그나라돈으로는많지않아여.ㅡㅡ;;우리나라는어떻게해서든 세금안내고 그저 나랏돈 빼먹으려하니...우리자식이다갚아야합니다..제발 정신좀차립시다..!!

이게 맞는거다. 지금은 비상상황이다. 경제건전성 따지다 경제전반이 무너진다.

세금은 이렇게 쓰는거다

아 진짜 미치겠다...네이버댓글러들 이제 뭐로 까라고... 자꾸 우리 정부 칭찬하고 정책따라하고 ㅋㅋㅋ 트럼프 빨갱이 되겄네 이러다가 ㅋㅋㅋ

9억이상 아파트 소유자는 제외하구 가구당 100만원씩을3개월안에 쓰는 조건으로 모두 빨리 지급하라..

한국도 이제 문명생활을 누리는데 있어서 선진국과 다름이없다 생각하고있었는데 미국이 또 이렇게 선진국의 조건과 차이점을 명확하게 제시하고 선을긋네 과거 국민 모두한테 무료인터넷 와이파이 보급이 되는게 통신사사이 에서는 금기였고 미친짓이라고 생각했던 이전처럼 국민들 모두한테 1080p 영상을 인터넷에서 제공하는건 말도안되는 시절이 있었듯 아마 지금 트럼프가 하는 행위가 빨갱이 좌파 미친짓처럼 보일지 몰라도 결국 그 성과는 드러나게 될것이다 세상은 변화하고 진보한다 시끄러웠긴했어도 항상 변화하는 세상에 따라갔던것처럼 만약 이 정책이

이게 맞지...세금은 다 같이 내는데 일반 국민들을 위해선 도대체 뭘해주냐?? 자영업자들 많이 힘들긋지...하지만 장사 장될때는 자기네들 돈 많이 벌어가는거 아니냐? 우리 일반인들은 월급이 거기서 거기에 세금은 꼬박꼬박 나간다. 지금 추경으로 우리가 받을수 있는 혜택은 뭔데? 마스크하나 어디 공짜로 주는곳이 없다.

미국이 언재부타 공산국가가 된거죠 댓글부대님들??ㅋㅋㅋ

소득세 내는 국민한테는 전원 지급 해주세요. 평소에 세금 많이 내는 사람도 혜택이란걸 한번 받아봅시다.그리고 여유 있는 사람들은 기본소득 지급받으면 바로 소비로 이어집니다.

이재명 기사에 포퓰리즘 찾고 좌파 빨갱이 찾았던 또라이들이 안보이네?

부자나라는 가능하지 우리나라가 저게가능하다 생각하냐?그저 공짜라면 환장하는 거지근성 못버리냐?우리자식들이 다갚아야될돈인데

Posted by 세상사와 경험들